제작 현황
1. 14㎘ 스테인리스 탱크 제작
2. 앞 고압살수, 뒤 고압분사, 자연살수
3. 시동형 엔진 양수기(고압 펌프 대용)
4. 해청 양수기
5. sus 304 재질 사용(탱크 및 배관, 물받이 등)
6. 전체도장
7. 25mm 호스 작업용 배관 2개소
8. 단축으로 축간 이동(장축 → 단축)
차량은 자체적으로 축간 이동 및 전기배선 작업과 라인을 작업을 진행하고 탱크는 별도로 함께 조립, 용접을 진행합니다. 그다음 크레인을 이용하여 조립하게 됩니다. 16톤 살수차 탱크는 내부에 격벽을 설치하여 잭재물로 인한 출렁 거림시 변형이나 급격한 기울임을 방지하였습니다.
조립 후의 모습으로 기본적으로 배선 작업과 살수 라인을 자리를 잡은다음 연결 작업을 진행합니다. 참고로 저희는 sus 탱크에 반짝거리는 자제를 사용하지 않고 도장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차량 주위에 빛이 반사되어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이 자주 전화를 주셔서 그다음부터는 도장 마감을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브래킷은 촘촘히 설치하여 단단히 고정하였으며 탱크 옆에는 호스를 걸고 다닐 수 있도록 별도로 발판을 장착합니다.
고압 펌프 대신하여 엔진 시동형 양수기를 장착했으며 고객님의 요청 사항입니다. 일반적으로는 16톤 살수차에 해청 고압 펌프를 장착하는게 기본으로 되어 있습니다. 살수차의 모든 배관은 탱크와 같이 sus 재질을 사용합니다. 또한 모든 제품에 대하여 1년 동안 A/S를 철저히 해 드리고 있으니 기회가 되셔서 맡겨주신다면 만족한 인수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압 분사 라인과 자연 살수 기능으로 이루어진 모습입니다. 고압 분사는 대략 3차선을 동시에 뿌릴 수 있습니다. 자동 밸브로 모든 살수 라인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으며 탱크 내부의 이물질은 양쪽에 캡을 열어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현장 경험을 토대로 문제점을 수정하고 보완하였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거나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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